광고

시흥예총, 제27회 시흥시청소년예술제 개최

시흥예총 | 기사입력 2019/05/06 [17:38]

시흥예총, 제27회 시흥시청소년예술제 개최

시흥예총 | 입력 : 2019/05/06 [17:38]

(사)한국예술문화단체총연합회 시흥지회(회장 최찬희)는 5월11일(토) 시흥ABC행복학습타운에서 '제27회 시흥시청소년종합예술제'를 개최한다.

 

 

시흥시청소년종합예술제는 시흥시 청소년들의 끼와 재능을 경연이라는 형식으로 분출하는 시흥시청소년들의 예술문화의 도량이다. 국악, 무용, 문예, 음악 등 예술장르를 총망라하는 시흥시청소년들의 끼와 재능을 펼치는 예술축제의 장이다. 각 부문 1등은 경기도청소년예술제에 참가할 수 있는 출전권이 주어져, 경기도 대회에서 시흥시청소년들의 기량을 펼칠 수 있는 기회도 부여된다.

 

또한 입상팀은 5월18일(토) 시흥ABC행복학습타운에서 개최하는 제26회 물왕예술제‘청소년아트페스티벌’에서 경연을 펼쳐 시민들에게 기량을 뽐내는 장이 펼쳐지며, 이와 함께 펼쳐지는 물왕 사생•휘호대회, 물왕백일장은 시흥시청소년들의 예술 등용문으로서, 시흥시를 빛내줄 미래예술인 발굴에 큰 몫을 하고 있다.

 

끼와 재능을 갈고 닦는 청소년 시기에 무대에서의 공연은 세상을 놀라게 할 예술인의 성장에 디딤돌 역할을 할 것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