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정왕1동 축제위원회, '제4회 로데오축제' 성황리 개최

정왕1동 축제위원회 | 기사입력 2019/05/24 [08:20]

정왕1동 축제위원회, '제4회 로데오축제' 성황리 개최

정왕1동 축제위원회 | 입력 : 2019/05/24 [08:20]

정왕1동 축제추진위원회(위원장 김상곤, 동장 문영자)는 5월18일 토요일 오후3시 부터 9시까지 미관광장에서 개최를 했다.

 

▲ 제4회 로데오축제     © 컬쳐인


1부는 오후3시부터 누구나 좋아하는 전통줄타기와 드론, 그리고 체험으로 궁중한복입기, 페이스페인팅, 타투, 레진아트, 타로, 캘리그라피, 우드아트, 보석십자수, 키다리풍선, 꽃누름, 매듭, 손뜨개, 레이저 자동차주차번호판, 벼룩시장, 한전홍보팀, 장애인복지관, 센트럴병원 등이 채웠다.

 

▲ 퓨전국악     © 컬쳐인

 

2부 무대행사로 오후6시부터 9시까지 변검술과 마술, 금관5중주, 퓨전국악, 산기대 댄스, 밴드동아리, 어린이밸리, 사물놀이, 썬파워댄스, 한국무용, EY댄스학원, 태권도시범단 등으로 무대를 채웠다.

 

▲ 드론체험     © 컬쳐인

 

▲ 전통줄타기     © 컬쳐인

 

정왕1동 축제추진위원회 측은 "일 천여명이 넘는 주민들과 이마트와 하나의료생활협동조합, 센트럴병원에서 후원한 물품으로 진정한 축제를 즐기며 끝까지 함께하는 모습에 모든 것이 너무 감사하다"고 말했다.

 

정왕1동 로데오축제는 4회를 맞이하면서 주제가 '단합'이였다.두 달에 거쳐 매주 실무자회의로 공유를 하고 추진위원회와 전체 회의를 3회에 걸쳐 서로 소통하는 피드백 회의를 했다.

 

공연이 끝나고 마지막 청소까지 함께하는 정왕1동 축제위원회는 성숙한 축제 진행으로 막을 내렸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