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신현동 문화마을 다담 문화선물, '솔숲 작은음악회' 개최

시흥시 문화예술과 | 기사입력 2019/05/27 [08:51]

신현동 문화마을 다담 문화선물, '솔숲 작은음악회' 개최

시흥시 문화예술과 | 입력 : 2019/05/27 [08:51]

신현동 문화마을 다담(위원장 신춘덕)은 5월 문화가 있는 주간 행사의 일환으로 6월 1일 토요일 19시 미산동 솔숲공원에서 시흥벨모아윈드오케스트라(단장 민홍윤)와 함께 ‘솔숲 작은 음악회’를 개최한다.

 

 

신현동 문화마을 다담은 문체부 문화특화지역 문화마을 사업에 선정됐다. 2017년부터 신현동 지역(포동, 방산동, 미산동)에서 마을의 고유한 문화를 만들고 지역사회에서의 문화적 자생력을 키워나가기 위해 지역문화공동체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매월 마지막 주 수요일 문화가 있는 주간에는 다담 문화선물을 통해 콘서트, 마임, 문화강연 등 다양한 장르의 문화예술프로그램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이번 5월 문화가 있는 주간 행사에는 시흥 시민으로 구성된 시흥벨모아윈드오케스트라가 함께해 지역주민들이 준비하고 연주하고 함께 관람하는 특별한 음악회를 기획했다.

 

이번 음악회의 연주를 맡은 시흥벨모아윈드오케스트라는 지역에서 음악을 좋아하는 동호인들로 2008년에 창단됐다. 지속적인 연습 활동과 정기 연주회 등 꾸준한 공연을 통해 지역 곳곳에서 음악 활동을 하고 있는 시민 오케스트라 단체다.

 

이번 공연에서는 스웨덴 출신의 유명 보컬그룹 아바의 히트곡을 편곡한 ABBA GOLD (최완규편곡), 애니멀스, 피터 앤 고든 등의 곡을 메들리로 엮은  Liverpool sound collection (Toshihiko Sahashi곡) 등 우리 귀에 익숙한 곡들로 구성해 남녀노소 모두 즐길 수 있는 공연을 준비했다. 또 MBC 듀엣가요제 4회 출연, 가수 ‘싸이’ 콘서트 녹음 코러스 세션으로 활동한 ‘신주영’씨가 초대가수로 함께 참여해 공연을 더 풍성하게 할 예정이다.

 

자세한 공연내용은 생태문화도시 시흥 홈페이지(www.culturesiheung.com)에서 공연문의는 신현동 문화마을 다담(031-310-4381)으로 하면 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