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융복합 문화예술교육프로그램 <키네틱 팜 하우스> 참여자 모집

시흥시 문화예술과 | 기사입력 2019/06/05 [23:54]

융복합 문화예술교육프로그램 <키네틱 팜 하우스> 참여자 모집

시흥시 문화예술과 | 입력 : 2019/06/05 [23:54]

시흥시는 과학제작기술과 예술장르가 융․복합된 예술교육프로그램을 제공해 시민들의 내재된 창조적 잠재력을 이끌어 내기 위한 2019 문화공감학교 특화(융복합)분야 <키네틱 팜 하우스>를 진행한다.

 

 

 

2019 문화공감학교 특화(연극)분야 문화예술교육 <키네틱 팜 하우스>는 과학과 예술을 융합해 ‘움직임’을 창조하는 키네틱 아트를 매개로 시민누구나 자신이 원하는 것을 직접 만들고, 또 만든 것을 공유하는 메이커스 문화를 확산하는 시민참여예술 융복합 프로젝트다.

 

<키네틱 팜 하우스>는 ▲아동․청소년, 가족 등을 대상으로 4개 프로젝트형 프로그램으로 나눠지며 참가비는 무료다. 오는 6월 10일부터 21일까지 참가자 모집 후 6월부터 8월까지 월곶예술공판장 아트독과 비발디아트하우스에서 교육이 진행된다.

 

4개의 프로젝트형 프로그램은 ▲반짝반짝 태양광 화분 ▲스마트 팜 수경재배 신디사이저 ▲날개짓 화분 ▲3D프린터와 스마트 화분 등의 프로그램으로 구성돼 있다.

 

문화로 소통하고 예술로 공감하는 문화예술교육으로 일상 속에서 즐길 수 있도록 진행되는 이번 문화예술교육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알고 싶거나 참여를 희망하는 시민들은 문화바라지 홈페이지(http://www.culturesiheung.com) 에서 확인하거나 문화예술과 문화공감팀(031-310-6737)으로 문의하면 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