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2019 문화공감학교 <올 댓 콘서트 – CLUB M>, 28일 공연

6중주로 돌아온 클럽M의 두 번째 이야기

시흥시 문화예술과 | 기사입력 2019/06/07 [12:29]

2019 문화공감학교 <올 댓 콘서트 – CLUB M>, 28일 공연

6중주로 돌아온 클럽M의 두 번째 이야기

시흥시 문화예술과 | 입력 : 2019/06/07 [12:29]

시흥시는 시민의 일상 속 문화 경험을 확대하고 예술적 감각을 나누기 위한 문화공감학교 <올 댓 콘서트>를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올 댓 콘서트 4개의 에피스드 중 두 번째 에피소드인 <CLUB M>이다.

 

두 번째 에피스드 <CLUB M> 은 고른 음역대의 관악과 현악주자들과 실내악 피아니스트의 만남으로 그 자체로 희소성이 있을 뿐 아니라 이를 활용해 그 어떤 구성의 실내악 연주도 가능하게끔 한 공연이다.

 

각각 최고로 손꼽히는 솔리스트이기에 여느 실내악팀의 하모니를 넘어선 각자의 개성이 가득한 연주가 가능하며, 그 안에서 오랜 우정으로 다져온 서로에 대한 완벽한 이해로 악기들끼리 서로 대화하는 듯한 앙상블의 진짜 매력을 느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2018 올 댓 콘서트-블랙콘서트를 통해 시흥시에 처음 소개된 CLUB M은 피아노, 바이올린, 비올라, 첼로의 4중주 구성으로 함께 했다. 이번 2019 올 댓 콘서트 <CLUB M>에서는 목관악기인 오보에, 바순이 추가되어 6중주의 구성으로 새롭게 기획된 프로그램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시흥시민의 문화예술 향유와 창조력 함양을 위해 분기별로 진행되는 <올 댓 콘서트>의 두 번째 에피소드인 <CLUB M>를 통해 초여름의 길목에서 사랑하는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시원하게 힐링 할 수 있는 시간이 될 수 있기를 기대한다.

 

 

본 공연은 별도의 접수절차 없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참가비는 무료다. <올 댓 콘서트>의 일정 및 장소 등은 생태문화도시 시흥 홈페이지(http://www.culturesiheung.com)에서 확인하거나 문화예술과 문화공감팀 031) 310. 6737으로 문의하면 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