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시립정왕어린이집, 제3회 봉숭아꽃축제 수익금 1%재단에 전달

시흥시1%복지재단 | 기사입력 2019/07/18 [18:13]

시립정왕어린이집, 제3회 봉숭아꽃축제 수익금 1%재단에 전달

시흥시1%복지재단 | 입력 : 2019/07/18 [18:13]

시립정왕어린이집(원장 김은숙)은 7월17일 사랑의 후원금 603,000원을 시흥시1%복지재단(이사장 서재열)에 기부하는 전달식을 진행했다.
 

▲ 시립정왕어린이집, 제3회 봉숭아꽃축제 수익금 전달     © 컬쳐인


시립정왕어린이집이 주관하여 올해로 3회를 맞이한 봉숭아꽃축제는 원아들이 직접 심고 가꾼 봉숭아꽃을 사용하여 여러 볼거리, 할거리, 먹거리로 구성된 축제이다. 이 축제는 옛 추억을 떠올리게 하는 봉숭아꽃 물들이기를 비롯해, 봉숭아꽃을 소재로 한 동시 짓기, 봉숭아 염색체험, 미꾸라지 잡기, 도자기 체험 등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었으며, 원아들을 물론 가족과 지역주민까지 참여하는 지역축제로 자리매김했다.


이번에 전달된 후원금은 제3회 봉숭아꽃축제 수익금으로, 정왕3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전달되어 어려움에 처한 이웃을 위한 다양한 사회복지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김은숙 시립정왕어린이집원장은 “원아 뿐만 아니라, 온 가족과 지역사회 주민까지 참여할 수 있는 봉숭아꽃축제를 올해도 개최할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앞으로 계속될 봉숭아꽃축제가 정왕지역의 대표적인 축제로 자리매김하여 더욱 큰 나눔을 실천할 수 있는 밑거름이 되었으면 한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천숙향 시흥시1%복지재단 사무국장은 “시립정왕어린이집의 봉숭아꽃축제는 원아들이 직접 심고 가꾼 봉숭아꽃으로 진행되는 축제라 더욱 의미가 있는 것 같다.”라며, “원아들에게 자연과 환경을 사랑하는 마음 뿐 아니라, 지역의 이웃을 사랑하는 마음도 함께 심어주셔서 감사하다. 전달된 후원금은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게 잘 전달하겠다.”라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시흥시1%복지재단은 시흥시민의 후원금품을 접수하여 관내 저소득 소외계층을 돕는 사업을 활발히 펼치고 있다. 기부 참여 희망 시 031) 435-2351로 언제라도 접수가 가능하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