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시흥시중앙도서관,『모든 요일의 여행』의 김민철 저자와의 만남

<7월, 책과 함께 만나다>

시흥시 중앙도서관 | 기사입력 2019/07/19 [20:54]

시흥시중앙도서관,『모든 요일의 여행』의 김민철 저자와의 만남

<7월, 책과 함께 만나다>

시흥시 중앙도서관 | 입력 : 2019/07/19 [20:54]

7월25일 오후 7시, 시흥시중앙도서관 다목적실에서 <7월, 책과 함께 만나다> 김민철 작가와의 만남이 진행된다.

 

『모든 요일의 여행』, 『모든 요일의 기록』,『하루의 취향』등을 펴낸 작가가 ‘나에게로 떠나는 모든 요일의 여행’이라는 주제로 이야기를 들려줄 예정이다.

 

 

김민철 작가는 광고회사 카피라이터로 일하면서 틈틈이 글을 써 책을 내고 있다. 이번 강연의 주제가 되는『모든 요일의 여행』에서는 일상의 권태에서 벗어나기 위해 늘 도시의 바깥을 꿈꾸지만 결국 남는 건 사진밖에 없는 천편일률적인 여행 패턴을 벗어나지 못하고 ‘유명하다는 그곳’을 향해 여행지에서조차 분주한 사람들에게 작지만 확고한 나만의 여행을 직조해가는 즐거움을 전해준다.

 

여행가기 좋은 여름, 김민철 작가의 여행 이야기가 궁금하다면 시흥시도서관 홈페이지(http://lib.siheung.go.kr)에서 무료로 강연신청을 하면 된다. 또한 관련 도서기획전은 중앙, 능곡, 대야, 군자, 목감, 장곡도서관에서 만날 수 있다.
    
중앙도서관(관장 김경남)은 앞으로도 매월 사회적 이슈와 관련된 주제를 선정하여 도서 기획전을 진행하고, 해당 주제 분야의 전문가를 초청해 특별강연을 진행하는 등 사회와 소통하고 깨어있는 정보센터로서의 역할을 계속해 나갈 계획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