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물왕에서 거북섬까지' 시흥생태관광벨트...자전거여행상품 개발 팸투어

시흥시 관광과 | 기사입력 2019/09/02 [21:05]

'물왕에서 거북섬까지' 시흥생태관광벨트...자전거여행상품 개발 팸투어

시흥시 관광과 | 입력 : 2019/09/02 [21:05]

시흥시는 지방 메인여행사와 자전거동호회 회원 30명을 초청해 8월 30일부터 31일까지 1박2일간 자전거여행상품 개발 팸투어를 진행했다.

 

▲ 자전거 여행상품 개발을 위한 팸투어     © 컬쳐인

 

이번 행사는 물왕에서 배곧까지 물길을 따라 자전거로 시흥의 주요 관광거점지를 여행할 수 있는 자전거 여행상품 개발을 위해 기획됐다.

 

첫날은 물왕저수지~갯골생태공원~배곧해안로~오이도박물관~오이도선사유적공원을 투어하고 둘째 날은 오이도박물관~거북섬MTV(철새도래지)~군자천로~곰솔누리숲~옥구공원~월곶~갯골생태공원~연꽃테마파크를 여행했다. 1박2일 총75KM 코스로 자전거 라이딩과 문화관광해설이 함께 진행됐다.

 

팸투어 참가자들은 이번 팸투어를 통해 “갯골생태공원, 배곧해안로, 오이도, 연꽃테마파크 등 시흥시의 주요 관광지는 생태관광자원으로서 수려한 경관을 보유하고 있다”며 “서울과 인천 접근성이 뛰어나 관광상품으로 개발하기에 충분히 매력적”이라고 전했다.

 

▲ 물왕에서 거북섬까지 시흥생태관광벨트     © 컬쳐인

 

시흥시 관광과는 “이번 팸투어는 실제 지방에서 자전거 여행상품을 개발‧운영하고 있는 여행사를 초청해 추진하는 것으로, 향후 물왕에서 배곧까지 그린웨이를 자전거로 달리는 자전거 여행상품이 개발되어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