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코리아둘레길 시흥블루웨이 「달빛아래 바닷길 걷기여행」 개최

시흥시 관광과 | 기사입력 2019/09/02 [21:11]

코리아둘레길 시흥블루웨이 「달빛아래 바닷길 걷기여행」 개최

시흥시 관광과 | 입력 : 2019/09/02 [21:11]

시흥시는 9월 7일 오후 7시부터 9시30분까지 배곧생명공원과 배곧한울공원에서 「달빛아래 바닷길 걷기여행」을 개최한다.

 

 

 「달빛아래 바닷길 걷기여행」은 문화체육관광부 공모사업인 코리아둘레길 활성화 프로그램인 「시흥블루웨이 걷기여행」 첫 번째 여행이다. 배곧신도시의 낙조와 야경을 즐기며 가족, 연인, 친구끼리 달빛과 국악을 주제로 한 다양한 체험을 즐길 수 있는 왕복 6km 걷기 프로그램이다.

 

이날 배곧생명공원에서 다함께 달밤체조로 몸을 풀고 수변산책로를 따라 걷는 것을 시작으로, 걷는 중간에는 달빛을 주제로 한한시를 지어 보는 ‘달빛문예’, 달빛아래 ‘판소리’ 한 소절을 배울 수 있는 프로그램도 준비되어 있다.

 

또한 배곧의 아름다운 야경을 배경으로 커다란 ‘달’ 포토존에서 인생샷도 찍을 수 있으며, 반환점인 배곧한울공원 해수풀장에 도착하면 달빛과 어울리는 ‘국악 버스킹 공연’, 건강한 몸을 만들 수 있는 ‘달빛 요가’와 가벼운 먹거리를 즐길 수 있는 휴식 공간이 마련돼 있다.

 

시흥시 관광과는 “「달빛아래 바닷길 걷기여행」을 시작으로, 우리시의 도보 여행길을 코리아둘레길의 서해안길 중 가장 아름다운 길로 널리 알리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사전접수 및 「시흥블루웨이 걷기여행」 관련 자세한 사항은 블루웨이 홈페이지(blueway.modoo.at)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 문의는 시흥시청 관광과 생태관광팀(031-310-2914)으로 하면 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