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연성동 정상권 주민자치위원장. '호조벌 가꾸기 시민위원회' 위촉

연성동 주민자치위원회 | 기사입력 2019/10/14 [02:18]

연성동 정상권 주민자치위원장. '호조벌 가꾸기 시민위원회' 위촉

연성동 주민자치위원회 | 입력 : 2019/10/14 [02:18]

연성동 주민자치위원회 정상권 위원장이 10월 11일(금) ‘호조벌 가꾸기 시민위원회’ 위원으로 위촉됐다.

 

▲ 정상권 위원장. '호조벌 가꾸기 시민위원회' 위원으로 위촉     © 컬쳐인

 

‘호조벌 가꾸기 시민위원회’는 ‘호조벌’에 대한 가치와 의미를 공유하고 더 나아가 생태관광 상품화를 통해 대외적으로 시흥시를 널리 홍보하기 위해 구성되었다.

 

시흥시는 11일 시청 다슬방에서 ‘호조벌 가꾸기 시민위원회’ 위촉식을 열고 농업인 및 토지주(4명), 호조벌 관련 단체대표(4명), 시의원(1명), 기관추천(4명), 분야별 전문가(4명), 호조벌 관련 시민활동가(2명) 등 19명의 위원을 위촉했다. ‘호조벌 가꾸기 시민위원회’는 위촉직 19명과 당연직(호조벌 연접 주민자치위원회) 4명 등 총 23명으로 구성됐다. 연성동 정상권 주민자치위원장은 당연직 위원으로 위촉되었다.

 

연성동 주민자치위원회 정상권 위원장은, 호조벌은 시흥의 색깔을 담고 있는 가장 중요한 곳으로 지금까지 그랬던 것처럼 앞으로도 호조벌 생태자원화 및 가치 증진을 위한 다양한 사업을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덧붙여 시흥시가 위촉한 ‘호조벌 가꾸기 시민위원회’가 더욱 더 큰 역할을 해 나가기를 기대한다고도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