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10월 19일 토요일, 엮음 주관「시험 전 축제」 개최

엮음 | 기사입력 2019/10/14 [02:20]

10월 19일 토요일, 엮음 주관「시험 전 축제」 개최

엮음 | 입력 : 2019/10/14 [02:20]

2019 청년문화 활성화 지원 사업의 일환으로 시흥시가 주최, 시흥시 예술망 공동체 엮음이 주관하는 「시험 전 축제」가 10월 19일(토) 오후 5시 - 오후9시까지 청년스테이션에서 개최된다.

 

 

「시험 전 축제」는 시험 전 마음껏 먹고 듣고 보고 즐길 수 있는 축제다.

 

시험을 앞둔 청년과 청소년들, 그리고 어른들에게 수단이 되어야 할 시험이 목적 그 자체가 되어버린 현실 속에서 설령 시험 전일지라도 우리의 삶은 즐거워질 수 있다는 걸 말해주고자 한다.

 

이번 축제에는 본 공연으로 ‘정왕마을 청소년 오케스트라’, ‘밴드민하’, 퍼포먼스 인터랙티브 그룹 ‘즘피플레닛’이 참여한다.

 

소공연으로는 사주, 운동, 뮤지컬, 공예, 라이브 아트등 총 9가지 다른 주제의 테마가 준비되어있다. 함께하는 업체로 피자파는집, 순수치킨, 스위트시스터즈, 유진카페 샌드위치, 살찌는 케이크가 있다. 다양한 장르의 공연과 전시, 음식이 준비되어 있어 골라보고, 골라먹는 재미가 있다. 

 

축제 입장료는 무료이나 자신이 원하는 소원을 한 가지는 적어야 입장할 수 있다. 소원을 적는 이유는 축제 마지막 공연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홈페이지: yukkeum.com 인스타: yukkeum. 문의: 엮음 대표 김유수.(010 – 3192 – 5936)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