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시흥도시공사, 능곡어울림센터 무료 양심우산 대여서비스

시흥도시공사 | 기사입력 2019/11/23 [01:29]

시흥도시공사, 능곡어울림센터 무료 양심우산 대여서비스

시흥도시공사 | 입력 : 2019/11/23 [01:29]

시흥도시공사(사장 김병채, 이하 공사)에서 관리·운영하는 능곡어울림센터에서 비오는 날 우산을 준비하지 못한 시민들을 위한 무료 양심우산 대여 서비스를 운영한다.

 

▲ 양심우산     © 컬쳐인

 

시흥시종합일자리센터와의 협업으로 이루어지는 양심우산 대여 서비스는 사용할 수 없는 폐우산을 수거하여 시흥시 우산무료수선센터에서 수리하여 재활용되는 우산으로 제공된다.

 

갑작스러운 비나 눈에 우산을 필요로 하는 시민이면 누구나 능곡어울림센터 1층 안내데스크에 요청 시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대여 후 3일 이내 자율적으로 반납하면 된다.

 

공사는 사업의 지속성을 위해 각 가정에서 사용하지 않는 우산을 기증받아 수리해 양심우산으로 활용, 지역사회 나눔과 배려를 통한 공유경제 가치 창조 및 폐자원 리사이클 활용에 앞장설 예정이다.

 

김병채 사장은 “양심우산은 소소하지만 실질적인 편의를 제공하고, 나눔과 배려의 가치를 실현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원활한 서비스 운영을 위해 우산을 사용하신 시민께서는 자율적으로 꼭 반납해주길 바란다.”고 강조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공사 능곡어울림팀(031-488-6944)으로 문의하면 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