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천문 토크 콘서트 「별과 나의 추억」14일 개최

시흥시 농업기술과 | 기사입력 2019/12/06 [21:59]

천문 토크 콘서트 「별과 나의 추억」14일 개최

시흥시 농업기술과 | 입력 : 2019/12/06 [21:59]

시흥시 농업기술센터(소장 이석현) 천문관에서 12월 연말을 맞아 특별한 행사로 천문 토크 콘서트 「별과 나의 추억」 행사를 개최한다.

 

12월14일 오후 1시부터 2시 30분까지 시흥시 농업기술센터 영농교육장에서 열리는 이번 행사는 시흥시민의 천문과학 지식 향상과 대중화에 기여하고, 단순 과학 교육에서 벗어나 다양성을 갖춘 흥미로운 형식으로 과학을 배워보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했다.

 

이날 토크콘서트에서는 ㈜아스트로캠프의 이상훈 강사와 경희대학교 별 탄생 연구실 박선경 박사, 안성호 정왕초등학교 교사가 함께 토크 콘서트를 진행하며 진로과정이나 출사 경험담 등을 진솔하게 전달할 예정이다.

 

토크 주제로는 별에 대한 어릴적 추억들에 대한 이야기, 천문 진로에 대한 고민과 과정에 대한 이야기, 천체 사진 출사에서 벌어진 에피소드, 해외  천문대 시설에서 겪은 에피소드 등 강사들의 다양한 경험담을 통해 간접적 경험들을 느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한다.

 

이번 행사는 선착순 80명 예약접수로 진행되며, 2020년 천문 이슈나 뉴스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탁상용 천문 달력도 증정할 예정이다.

 

관심 있는 분들은 이메일(heavenstory@korea.kr)로 참가 신청하면 되고, 궁금한 사항은 농업기술과 지도기획팀(031-310-6184)로 문의하면 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