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QUEEN의 노래와 이야기, 정유석 작가와의 만남

12월 책과 함께 만나다

시흥시 중앙도서관 | 기사입력 2019/12/06 [22:01]

QUEEN의 노래와 이야기, 정유석 작가와의 만남

12월 책과 함께 만나다

시흥시 중앙도서관 | 입력 : 2019/12/06 [22:01]

시흥시중앙도서관(관장 김경남)은 12월 17일 중앙도서관 다목적실에서 ‘정유석 작가와의 만남’을 준비했다. 

 

 

이번 책과 만나다는 정유석 작가가 강연과 함께 퀸의 노래를 직접 들려주는 북콘서트 형식으로 운영한다.

 

중앙도서관 1층에서는 ‘사회를 움직이는 힘, 음악’이라는 주제로 관련 도서 및 다양한 내용의 전시도 개최한다.

 

지난해 영화 ‘보헤미안 랩소디’가 인기리에 상영되면서 퀸 신드롬이 일어났다. 정유석 작가는 ‘퀸, 보헤미안에서 천국으로’를 지난해 출간했다.

 

예술은 그 자체로도 의미있지만 사회 이슈와 긴밀한 관계를 맺곤 한다. 일예로 다큐멘터리 음악 영화 ‘서칭 포 슈가맨’은 주인공 로드리게즈의 음악이 남아공 흑인차별 운동의 기폭제가 됐다고 말하고 있다. 서칭 포 슈가맨의 로드리게즈처럼 퀸의 프레디 머큐리 역시 이민자 출신이다. 이번 전시내용 역시 사회와 음악의 관계를 보여주고자 마련됐다.

 

중앙도서관은 전시와 연계한 퀸 음악공연과 저자의 작품 속 맴버들에 관한 이야기, 앨범 등 음악에 관한 이야기로 한해를 마무리하고자 한다.

 

참여를 희망하시는 분은 12월 5일 목요일 오전 10시부터 시흥시공공도서관통합홈페이지 문화강좌란에 개인별 접수하면 된다. 자세한 프로그램 안내와 참여를 희망하시는 분은 시흥시공공도서관 통합 홈페이지  (lib.siheung.go.kr) 및 중앙도서관(031-310-5222)로 문의하면 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