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시립능곡주공9단지어린이집, ‘아나바다 시장놀이’ 수익금 후원

시흥시1%복지재단 | 기사입력 2019/12/12 [15:40]

시립능곡주공9단지어린이집, ‘아나바다 시장놀이’ 수익금 후원

시흥시1%복지재단 | 입력 : 2019/12/12 [15:40]

12월 5일(목) 시립능곡주공9단지어린이집(원장 신미옥)에서 사랑의 바자회 수익금 178,000원을 시흥시1%복지재단(대표이사 서재열)에 기부하는 전달식을 진행했다.

 

▲ 시립능곡주공9단지어린이집, ‘아나바다시장놀이’ 수익금 전해     © 컬쳐인

 

시립능곡주공9단지어린이집은 지난 11월 말 어린이들에게 경제개념을 알려주는 ‘아나바다시장놀이’프로그램을 진행하였으며, 이를 통해 발생한 수익금을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기탁함으로, 어린이들에게 나눔을 몸소 실천하는 모습을 보여줘 효과적인 나눔교육을 실현하였다.


시립능곡주공9단지어린이집은 이번에 전달된 후원금을 방학 때 학교에서 급식을 먹지 못해 발생하는 결식아동들을 위해 사용해 달라고 말했다.

 

전달식에 참석한 신미옥 원장은 “올해 처음으로 시흥시1%복지재단에 후원금을 기부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더욱 활발한 사회공헌활동을 할 수 있도록 준비할 것이며, 어린이들에게 효과적인 나눔교육이 무엇인지 끊임없이 고민하고 실천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에 천숙향 시흥시1%복지재단 사무국장은 “고사리손으로 모아주신 바자회 수익금을 전달해주시고, 또 기부문화 활성화를 위해 앞장서주시는 마음에 감사드린다. 앞으로 활발한 시립능곡주공9단지어린이집의 나눔활동을 기대하겠다.”라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시흥시1%복지재단은 시흥시민의 후원금품을 접수하여 관내 저소득 소외계층을 돕는 사업을 활발히 펼치고 있다. 기부 참여 희망 시 031) 435-2351로 언제라도 접수가 가능하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