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라맘 카페, 함현복지관에 '후원물품' 전달식

함현상생종합사회복지관 | 기사입력 2019/12/12 [15:54]

배라맘 카페, 함현복지관에 '후원물품' 전달식

함현상생종합사회복지관 | 입력 : 2019/12/12 [15:54]

배라맘카페(배곧맘.정왕맘.시흥맘의 커뮤니티 공간)는 지역에 소외계층가정 및 홀몸어르신들의 따뜻한 겨울과 다가오는 명절인 설날을 맞이하여 이웃의 온정을 느낄 수 있도록 1차, 2차로 나누어 사랑의 후원물품(전기난로 10대, 아동용패딩 20벌, 롤휴지 90개, 쵸코파이 100박스)을 함현종합사회복지관에 전달했다.

 

▲ 1차 전달식(11월22일)     © 컬쳐인

 

▲ 2차 전달식(12월10일)     © 컬쳐인


전달식에 참석한 매니져 및 업체 대표들은 “우린 나 하나쯤이 아닌 나 하나라도” 라는 마음으로 한자리에 모였다"며 "함께 후원해 준 뽕잎사랑, 갈비명가궁, 뮤앤뮤시흥지사, 핑크피그, 무쏘 , 계림원, 한주토피스 업체 대표께도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엄마가 행복해야 아이도 행복하다'는 슬로건을 가지고 왕성한 활동을 진행하고 있는 배라맘까페는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배라맘카페 내 회원 및 업체대표들을 적극 연계하여 주변에 어려운 이웃들을 돕기 위한 상호협력체계를 구축하기로 했다.

 

또한 함현상생종합사회복지관에서는 지역내 저소득 및 소외계층에게 물품을 잘 전달하여 조금이나마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할 계획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