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국민연금관리공단 시흥지사, 아름다운 나눔 실천

사랑의 후원품 온누리상품권 1백만원 상당 전해 와

시흥시1%복지재단 | 기사입력 2019/12/12 [19:55]

국민연금관리공단 시흥지사, 아름다운 나눔 실천

사랑의 후원품 온누리상품권 1백만원 상당 전해 와

시흥시1%복지재단 | 입력 : 2019/12/12 [19:55]

시흥시1%복지재단의 “따뜻한 나눔을 나눠요” 연말 기부캠페인이 활발하게 전개되고 있는 가운데, 12월 10일 국민연금공단 시흥지사(지사장 임계홍)에서 사랑의 후원품 온누리상품권 1백만원 상당을 시흥시1%복지재단(대표이사 서재열)에 기부하는 전달식을 진행했다.

 

국민연금공단 시흥지사는 ‘함께 나누고 함께 누리는’ 국민연금 슬로건을 실천하고, 시흥지역의 어려운 이웃과 함께 나누는 나눔문화 확산을 위해 때마다 후원금을 기부하고 있다.


이번 후원품은 시흥지사 41명의 직원이 마음을 모아 마련한 것으로, 시흥시 관내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이웃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전달식에 참석한 임계홍 지사장은 “함께 나누고 함께 누리는 국민연금의 슬로건과 같이 시흥지역사회가 함께 나누고 함께 누리는 고장이 되길 바란다.”라며, “전달한 후원품으로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이 다소나마 도움이 될 수 있었으면 좋겠다. 앞으로도 지속적인 사회공헌으로 지역사회에 책임을 다하는 기관이 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에 천숙향 시흥시1%복지재단 사무국장은 “함께 나누고 함께 누리는 시흥지역사회를 위한 국민연금공단 시흥지사의 따뜻한 나눔에 감사드린다. 전달해주신 후원품은 꼭 필요한 이웃에게 전달되도록 하겠다.”라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시흥시1%복지재단은 시흥시민의 후원금품을 접수하여 관내 저소득 소외계층을 돕는 사업을 활발히 펼치고 있다. 기부 참여 희망 시 031) 435-2351로 언제라도 접수가 가능하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