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시흥시의회, 2020년 첫 임시회 29일 개회...2월7일까지

시흥시의회 | 기사입력 2020/01/31 [23:39]

시흥시의회, 2020년 첫 임시회 29일 개회...2월7일까지

시흥시의회 | 입력 : 2020/01/31 [23:39]

시흥시의회(의장 김태경)가 1월 29일부터 2월 7일까지 2020년 첫 임시회를 개회한다.

 

▲ 시흥시의회 임시회 개회     ©컬쳐인

 

29일 제1차 본회의를 시작으로 10일간 열리는 제272회 시흥시의회 임시회에서는 부서별 2020년도 주요업무 보고를 진행하고 총 15건의 조례안 및 기타 안건을 처리할 계획이다.

 

자치행정위원회(위원장 송미희)는 ▲시흥시 먹거리 보장 기본 조례안 ▲시흥시 항일독립운동 계승 조례안 ▲시흥시 비인가 대안학교 등 학생 교복 지원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다함께 돌봄센터 운영 민간위탁 동의안▲시흥시 시민대상 운영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미산동 문화복지센터 민간위탁 동의안 ▲시흥시 행정기구 및 정원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시흥어울림국민체육센터에 대한 행정사무조사 계획서 작성의 건을 심의한다.

 

도시환경위원회(위원장 김창수)는 ▲시흥시 건축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시흥시 먹거리 보장 기본 조례안 ▲‘가칭’배곧대교 민간투자사업 실시협약 체결 동의안 ▲배곧신도시 공유재산 대부안 ▲시흥시 화재대피용 방연마스크 비치 및 지원에관한 조례안 ▲시흥시 공영차고지 운영 및 관리에 관한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시흥시 사업용자동차 운송사업자 차고지 설치의무 면제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시흥시 자전거 이용 활성화에 관한 조례 전부개정조례안 등이다.

 

특히 송미희 의원은 건립과정에서부터 개관 후까지도 논란이 이어지고 있는 시흥어울림국민체육센터에 대한 행정사무조사를 대표발의해 제기되는 의혹을 명확히 규명하고 운영 실태를 점검할 예정이다.

 

한편 제272회 시흥시의회 임시회는 29일부터 인터넷방송(livecouncil.siheung.go.kr)과 유튜브 채널에서 실시간으로 볼 수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