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시흥시종합일자리센터, ‘취업지원 프로그램’ 신설 운영

시흥시 일자리총괄과 | 기사입력 2020/02/06 [16:57]

시흥시종합일자리센터, ‘취업지원 프로그램’ 신설 운영

시흥시 일자리총괄과 | 입력 : 2020/02/06 [16:57]

시흥시종합일자리센터는 취업을 희망하는 시흥시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상담에서 취업성공」까지 한 번에 지원하는 취업지원 프로그램을 신설 운영한다.

 

 

2020년 매월 2회 새롭게 진행하는「상담에서 취업성공」집단상담 프로그램은 취업을 희망하는 전계층 누구나 프로그램에 참여하면 언제라도 취업면접이 가능하도록 이력서작성완성, 면접 성공을 위한 면접에티켓, 구인정보 공유 및 알선 등 취업을 직접 지원하는 구직자 밀착 취업지원 프로그램이다.

 

본 프로그램은 사회에 첫발을 내딛는 청년, 새로운 일자리를 찾아야 하는 신중년, 가사․육아로 인한 경력단절여성 등 혼자서 고군분투하거나 막연하게 취업해야 한다는 생각만 하는 취업 희망 구직자들에게 취업실전 교육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시흥시종합일자리센터의 전문 직업상담사들이 1:1 맞춤 정보 제공 및 알선까지 한 번에 지원하는 맞춤 프로그램이다.

 

2월13일 오후 2시 첫 교육이 진행되며 본 프로그램에 참여를 희망하는 구직자는 언제라도 전화 신청하거나 일자리센터에 직접 방문하여 상담 신청하면 된다. 문의는 시흥시종합일자리센터(031-310-6252, 6249)로 하면 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