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민」문정복 예비후보 , 시민정책위원회 위원 모집

김영주 기자 | 기사입력 2020/02/07 [19:32]

「민」문정복 예비후보 , 시민정책위원회 위원 모집

김영주 기자 | 입력 : 2020/02/07 [19:32]

「제21대 국회의원선거」 더불어민주당 시흥(갑)문정복 예비후보가 2월 5일부터 ‘시민정책위원회의 위원’을 모집하고 있다.

 

시민정책위원회는 지역사회의 발전 방향과 문제점들을 함께 고민하고 풀어가는 역할을 하기 위해서 만들어졌다. 이와 더불어 정책공모 및 조율, 홍보 등 시민이 함께 참여하는 정치문화를 조성하여 민주주의 발전에 기여하기 위함이다.

 
문정복 예비후보는 “과거의 후진적 정치문화와 거짓말과 기존의 한 약속을 번복하는 정치인 등으로 인하여 정당과 정치에 대한 인식이 매우 안 좋아진 것으로 생각된다.”고 말하며 “국가의 주인인 국민이 직접 정치에 참여하고 결정하여야 민주주의가 발전할 수 있다.”라고 주장했다.

 
이어 “시민들이 직접참여할 수 있는 시민정책위원회를 운영하여 공약 실현 여부를 다시 점검하고, 지역주민들이 체감할 수 있는 공약과 정책을 실행할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말했다.

 
시민정책위원회 모집「http://popolo.kr」은 2월 5일부터 더불어민주당 본선이 끝날 때까지이며, 위원은 우리 동네 공약과 정책을 직접 제안하고 토론 협의를 거쳐서 시민이 직접 만드는 역할을 한다. 시민정책위원으로 위촉된 시민은 더불어민주당 문정복 예비후보의 임명장이 수여될 예정이다.

 
문정복 예비후보자는 백원우 국회의원 보좌관, 제6·7대 시흥시의회 의원을 거쳐 대통령비서실 선임행정관으로 근무했으며, 더불어민주당 시흥(갑) 지역위원회 위원장을 지낸바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