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코로나19 후원릴레이] 한촌 설렁탕 신천점 '120분 설렁탕' 후원

대야종합사회복지관 | 기사입력 2020/03/11 [12:15]

[코로나19 후원릴레이] 한촌 설렁탕 신천점 '120분 설렁탕' 후원

대야종합사회복지관 | 입력 : 2020/03/11 [12:15]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19로 감염증에 대한 불안감 증대와 사회적 거리두기에 따라 지역경제 불황으로 이어지고 있는 상황 속에 우리지역의 취약계층을 먼저 생각하여 온정의 손길을 나눈 한촌설렁탕 신천점의 나눔활동이 화제다.

 

▲ 한촌설렁탕 신천점에서 120분에 해당하는 설렁탕을 후원했다.  © 컬쳐인

 

▲ 후원한 설렁탕  © 컬쳐인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로 지역 저소득 독거 어르신들이 제대로 된 식사를 못 하신다는 소식을 들은 한촌 설렁탕 시흥 신천점(대표 손계선)은 대야종합사회복지관(관장 고일웅)을 통해 120인분 설렁탕을 후원했다.

 

한촌설렁탕 신천점 손계선 대표는 “코로나 바이러스 감영증-19로 바깥활동도 못하시는 어르신들이 답답해하실 것 같고, 작은 설렁탕 한 그릇이지만, 따뜻한 정을 나누고 싶었어요. 이럴 때일수록 더 도와야죠”라며 후원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한촌설렁탕 신천점은 평소에도 지역사회 취약계층을 돕는 선행을 이어오고 있다.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으로 다소 지역사회가 위축되어 있지만 주변의 이웃을 돌보고, 타인에 대한 작은 관심과 배려가 힘이 될 수 있는 우리 동네를 기대해 본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