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라맘 까페, 라면 및 아동용픔 등 1,000여개 긴급구호 후원물품 전달

함현상생종합복지관 | 기사입력 2020/04/07 [15:37]

배라맘 까페, 라면 및 아동용픔 등 1,000여개 긴급구호 후원물품 전달

함현상생종합복지관 | 입력 : 2020/04/07 [15:37]

함현상생종합사회복지관에서는 코로나19확산으로 대한민국도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지만 최고의 의료수준으로 빠르게 확진자를 찾아내고 확산예방을 위해 전 국민이 노력하고 있는 시점에, 지역의 가장 열악한 환경에 놓인 취약계층들은 더 힘든 상황 속에 관심 또한 적어지는 게 현실이다.

 

▲ 배라맘 까페 회원들의 릴레이 기부  © 컬쳐인

 

이런때 3월13일(금)~4월3일(금) 3주간 배라맘 카페 회원들과 함께 '코로나19 극복 프로젝트!' 릴레이기부 활동을 진행하여 긴급구호물품 라면 및 아동용품 1000여개가 기부되었다. 배라맘 까페는 배곧맘.정왕맘.시흥맘의 커뮤니티 공간이다.

 

개인회원들의 열정적인 참여와 관심속에 배라언니1, 호야맘, 연자뭉, 뚱쓰, 하남매, o윤o, 쮸맘, 보물넷, 우주의별, 레이지제이, 유이오, 나연맘, 다음맘14, 튼찬맘, 한주토피스 그 외의 익명으로 보내주신 많은 카페회원분들의 릴레이기부를 통해 후원물품을 모두모아 전달을 진행했다.

 

함현복지관은 지역내 어려운 이웃에게 많은 관심과 아낌없이 성원해 주신 우리지역 배라맘카페 회원분들게 진심으로 감사 인사드리며, 이 소중한 후원물품들은 지역의 어려운 이웃에게 지역 이웃의 따뜻한 마음으로 잘 전달할 계획이다.


“함께라면 우리는 극복할 수 있습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