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군자동 김훈대 농가, 제 12대 경기도포도연구회장 선출

시흥시 농업기술과 | 기사입력 2020/04/14 [14:51]

군자동 김훈대 농가, 제 12대 경기도포도연구회장 선출

시흥시 농업기술과 | 입력 : 2020/04/14 [14:51]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해 경기도포도연구회 정기총회가 4월 9일 각시군 농업기술센터에서 화상회의로 진행됐다. 본 회의는 경기도농업기술원 주관으로 경기도포도연구회 발전을 위해 추진됐다.

 

▲ 군자동 김훈대 농가, 제 12대 경기도포도연구회장 선출  © 컬쳐인

 

정기총회에서는 2019년 사업결과 및 감사보고, 2020년 사업계획 수립, 신임회장단 선출의 건에 대해 논의했고, 신임회장으로 시흥시 군자동 김훈대 농가(친환경농업인연구회)가, 사무국장으로 시흥시 하중동 김경숙 농가(친환경농업인연구회)가 선출되었다.

 

김훈대, 김경숙 농가는 시흥시 친환경포도연구회 소속으로, 시흥시에서 경기도품목연구회 중 연구회장을 맡은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특히 김훈대 신임회장은 지난해 경기도 품목농업인연구회의 우수회원으로 도지사 표창상을 받을 정도로 활발한 연구회 활동을 하고 있다.

 

새로 선출된 김훈대 경기도포도연구회 신임회장은 “코로나 19로 인해 불안정한 경제  상황과 빠르게 변화하는 농업환경 속에서 경기도 포도산업의 발전과 고부가가치를 창출하기 위해 적극적으로 활동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경기도포도연구회 제12대 회장으로 선출된 김훈대 신임회장은 2020~2021년까지 2년 동안 경기도포도연구회를 운영하게 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