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시흥시중앙도서관 랜선 독서모임 「방구석 독서클럽」운영

시흥시 중앙도서관 | 기사입력 2020/04/24 [16:49]

시흥시중앙도서관 랜선 독서모임 「방구석 독서클럽」운영

시흥시 중앙도서관 | 입력 : 2020/04/24 [16:49]


시흥시중앙도서관(관장 김경남)은 코로나19와 사회적 거리두기로 도서관을 이용하지 못하는 시민들을 위해 온라인 독서 프로그램인「방구석 독서클럽」을 4월 13일부터 운영하고 있다.

 

「방구석 독서클럽」은 한 주간 도서를 함께 읽은 후, 전용 커뮤니티에 서평을 게시하고, 글쓰기 전문 강사의 코칭을 받는 방식으로 운영된다.

 

주제 사라마구의 <눈먼자들의 도시>를 시작으로 <앵무새 죽이기>, <수레바퀴 아래서>, <외투> 등 총 4권의 고전을 읽고, 온라인에서 감상을 나눌 계획이다.

 

「방구석 독서클럽」에 추가 참여를 원하는 시민은 시흥시중앙도서관(031-310-5222)으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도서관 임시휴관 기간이 지속됨에 따라 시흥시는 도서 예약대출 서비스인 「북 테이크-아웃」서비스를 군자도서관까지 확대해 총 6개 도서관에서 운영하고 있다. 자세한 이용방법은 시흥시중앙도서관 홈페이지(https://lib.siheung.go.kr)를 참고하면 된다.

 

시흥시중앙도서관은 앞으로도 다양한 아이디어를 통해 시민들의 문화 갈증 해소와 독서를 통한 정서적 안정 제공에 힘쓸 예정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