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시흥에코센터, 온라인 환경 교육 프로그램 “에코Play” 성황리 운영중

시흥에코센터 | 기사입력 2020/05/04 [11:32]

시흥에코센터, 온라인 환경 교육 프로그램 “에코Play” 성황리 운영중

시흥에코센터 | 입력 : 2020/05/04 [11:32]

시흥에코센터의 온라인 환경교육 프로그램 “에코Play”가 성황리에 운영 중이다. “에코Play”는 온라인 환경 교육 동영상과 연계 체험활동을 담은 프로그램으로 친환경 실천 주제를 강조하고 있다.

 

▲ 전시투어 프로그램 영상컷  © 컬쳐인

 

지난 4월 시흥에코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선착순으로 각 프로그램 당 100명의 연계 체험 키트 신청자를 모집하였으며, 이 중 일부 프로그램은 접수 페이지 오픈과 동시에 신청자가 몰려 한 시간 만에 마감되었다.


온라인 환경 교육 동영상은 시흥에코센터의 창작 환경 인형극 <땅땅마을 이야기>를 시작으로 시흥에코센터 홈페이지 및 공식 SNS 채널을 통해 4개의 동영상이 공유되었다.


온라인 동영상은 시흥에코센터의 직원과 초록씨 강사님들이 질 높은 환경교육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짧은 기간 내 집중적으로 준비하여 1,300회 이상의 누적 조회수를 기록하였다. 아울러 5월에는 어린이날을 기념하여 <산신령이 아파요> 동영상을 선보일 예정이다.

 

“에코Play”는 ▲환경 그림책 작가가 들려주는 전시 이야기-시흥에코센터의 기획전시 <당신의 하루는 어떤색입니까?> ▲시흥에코센터 창작 환경 인형극-<땅땅마을 이야기>, <산신령이 아파요> ▲친환경 만들기 체험 초록공감 나눔학교-<주물럭 비누 만들기>, <입욕제 만들기> 등의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5월 15일까지 개인 SNS 또는 블로그에 “에코Play”을 참여한 후기를 올리는 이벤트와 유튜브 동영상 하단에 친환경 실천을 다짐하는 댓글을 남기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소정의 상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시흥에코센터의 온라인 환경교육 프로그램 “에코Play”의 자세한 내용은 시흥에코센터 홈페이지(https://sh-ecocenter.or.kr/)를 참고하면 된다. (문의전화 070-4446-8899)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