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문정복 국회의원, 국회상임위 '국토교통위' 선임돼

“전철시대 완성, 도시 인프라 확충하는데 힘쓸 것”

김영주 기자 | 기사입력 2020/06/16 [17:33]

문정복 국회의원, 국회상임위 '국토교통위' 선임돼

“전철시대 완성, 도시 인프라 확충하는데 힘쓸 것”

김영주 기자 | 입력 : 2020/06/16 [17:33]

▲ 문정복 국회의원    ©컬쳐인

문정복 국회의원(더불어민주당, 시흥갑)은 6월 15일 국토교통위원회 위원으로 선임됐다.

 

국토교통위원회는 국토와 교통을 다루는 상임위원회로 국책사업 전반을 다루고 있다. 지역현안과 쟁점적인 현안을 해결할 수 있어 전통적으로 인기가 높아 위원으로 들어가기 위한 경쟁이 치열한 상임위이다.

 

문정복 의원은 지난 제21대 총선기간 동안 지역을 발전시키고 미래의 먹거리를 만들기 위해 국토교통위원회에서 일하고 싶다는 의사를 지속적으로 밝힌 바 있어 그 의미가 남다르다.

 

문 의원은 “시흥의 지역발전을 위해 일하고 싶었던 국토위로 배정받게 된 것에 대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이제 시흥은 단순한 위성도시가 아 대한민국의 미래 먹거리산업의 중심지가 될 수 있도록 인프라 확충 등에 힘쓸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어 “시흥시민들께 약속드렸던 것처럼 시흥의 미래 100년 먹거리를 창출하는 것을 뛰어넘어 지역현안 해결을 위해 국토위에서 성실히 의정활동을 펼치겠다”고 말했다.

 

한편, 문정복 의원실은 시흥발전에 있어 제2경인선과 인천2호선 및 공공지구 내 학교설립과 관련하여 사업 속도를 내기 위하여 해당부처와 지속적으로 논의중이라고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