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시흥시1%재단과 시흥시지속협...'코로나19 #덕분에챌린지’

김영주 기자 | 기사입력 2020/06/29 [14:53]

시흥시1%재단과 시흥시지속협...'코로나19 #덕분에챌린지’

김영주 기자 | 입력 : 2020/06/29 [14:53]

시흥시1%복지재단(대표이사 서재열)(이하 ‘1%재단’)과 시흥시지속가능발전협의회(공동회장 임병택, 김태경, 김영준, 윤용철, 허경애)는 6월17일 1%재단 사무국에서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일선에서 헌신하는 전국 의료진들과 자원봉사자들에게 감사와 존경의 뜻을 전하는 ‘#덕분에챌린지’에 참여했다.

 

▲ #덕분에 챌린지  © 컬쳐인


#덕분에챌린지는 지난 4월 16일부터 코로나19 대응에 힘쓴 전국 의료진에게 감사와 존경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에서 시작됐으며, ‘존경’을 뜻하는 수어 동작을 한 사진이나 동영상을 촬영한 후 SNS에 ‘#덕분에챌린지’ ‘#의료진덕분에’ 해시태그를 하는 전국민이 참여하는 캠페인이다.

 

이번 챌린지 참여는 시흥산업진흥원(원장 김태정)의 지목으로 이루어졌다.

 

1%재단은 지난 1월 코로나19 발생 이후, 시흥시 관내 어려운 이웃들과, 일반 시민들을 위해 ‘코로나 19 마음모아 함께 이겨내요’ 기부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으며,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에 처한 이웃들과 코로나19 방역을 위한 다양한 활동에 사용할 기부금품을 모집하고 있다. 또한 ‘저의 재난기본소득을 기부합니다’ 기부 캠페인을 통해 시민들이 일상에서 나눔을 실천할 수 있도록 독려했다.

 

1%재단은 NH농협은행 시흥시지부, 시립배곧중흥S클래스어린이집, 능소화꿈나무지역아동센터를 ‘#덕분에챌린지’ 다음 참여자로 지목했다.

 

시흥시1%복지재단은 시흥시민의 후원금품을 접수하여 관내 저소득 소외계층을 돕는 사업을 활발히 펼치고 있다. 기부 참여 희망 시 031) 435-2351로 언제라도 접수가 가능하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