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시흥시 문화예술과, ‘2020 연꽃 전국학생미술대회’ 개최

시흥시 문화예술과 | 기사입력 2020/06/29 [14:58]

시흥시 문화예술과, ‘2020 연꽃 전국학생미술대회’ 개최

시흥시 문화예술과 | 입력 : 2020/06/29 [14:58]

한국미술협회 시흥지부는 전국의 유치부와 초ㆍ중ㆍ고등부를 대상으로 ‘2020 연꽃 전국학생미술대회’를 개최한다.

 

 

시흥시가 주최하고 사단법인 한국미술협회 시흥지부가 주관하는 이번 대회는 지난해에 이어 2회째 개최되며, 전국규모로 진행되는 행사이다.

 

전국학생 미술대회는 연꽃, 연(蓮)을 주제로 한 작품을 심사대상으로 하며 이는 우리나라 최초의 연꽃 시배지인 관곡지를 널리 알리고 아름다운 자연을 관찰하고 느낌을 표현해 예술에 대한 이해를 높이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접수기간은  6월 24일부터 7월 15일까지다. 코로나19로 인해 사단법인한국미술협회 시흥지부로 우편접수만 가능하다. 시흥시청 홈페이지에서 접수증을 출력해 출품 작품 뒤에 붙인 후, 시흥미술협회 사무국 (우 14915, 경기도 시흥시 은행로 180 은계빌딩 201호)으로 우편 제출하면 된다.

 

수상자에 대한 시상식은 열리지 않으며 상장은 개별 우편으로 발송할 예정이다
 
대회요강 및 접수증은 시흥시 홈페이지 동네소식 알리미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https://www.siheung.go.kr/event/main.do)

 

고형근 문화예술과장은 “이 대회를 통해 시흥시가 문화도시의 기반이 되고 미술에 재능이 있는 학생들이 성장할 수 있는 발판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