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시흥경찰서, '보행자 사고 예방 스티커' 부착, 어린이보호구역 사고 예방

시흥경찰서 | 기사입력 2020/07/06 [12:58]

시흥경찰서, '보행자 사고 예방 스티커' 부착, 어린이보호구역 사고 예방

시흥경찰서 | 입력 : 2020/07/06 [12:58]

시흥경찰서는 6월29일 한국교통안전공단과 함께 어린이보호구역 내 보행자 교통사고 예방을 위한  ‘보행자 사고 예방 스티커’ 부착 캠페인을 진행했다.
 

▲ 스티커 부착  © 컬쳐인

 

▲ 홍보문구 부착  © 컬쳐인

 

이날 행사에는 시흥경찰서장과 한국교통안전공단 경기남부본부장, 장곡초등학교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이루어졌다.

 

횡단보도 대기 지점에 ‘좌우를 살펴요!’ 바닥스티커를 부착하여 어린이들이 안전하게 보행신호를 대기할 수 있도록 했으며, 차량 운전자들에게는 어린이 보호구역 내 안전운행을 유도하기 위해 초등학교 주변 보차도 휀스에 ‘보행자 주의’ 문구를 담은 포인트존 스티커를 부착하였다.
 

▲ 시흥署,「보행자 사고 예방 스티커」로 어린이보호구역 사고 예방   © 컬쳐인

 

시흥경찰서 관계자는 “보행자 사고 예방 스티커가 차량운전자와 보행자 모두에게 교통안전 의식 제고에 도움이 되길 기대한다"며, "시민 여러분들도 안전 의식을 가지고 교통법규 준수에 적극 협조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