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시흥시북부노인복지관, 은계성당 후원 저소득 어르신 여름나기 물품 전달

시흥시북부노인복지관 | 기사입력 2020/07/11 [11:56]

시흥시북부노인복지관, 은계성당 후원 저소득 어르신 여름나기 물품 전달

시흥시북부노인복지관 | 입력 : 2020/07/11 [11:56]

시흥시노인종합복지관 분관 시흥시북부노인복지관(관장 이선미, 이하 북부노인복지관)은 7월7일 은계성당의 후원으로 폭염 취약 어르신 여름나기 후원품을 전달했다.

 

▲ 시흥시북부노인복지관, 은계성당 후원 저소득 어르신 여름나기 물품 전달  © 컬쳐인

 

이번 후원품은 천주교인천교구 은계성당(주임신부 한정수, 이하 은계성당)에서 지난 6월 5일, 코로나 확산 및 폭염을 대비하여 어르신들의 건강한 노후 생활 지원을 위해 전달된 후원금으로 마련됐다.

 

후원품 대상자는 고령자복지주택 입주 폭염 취약 어르신 32명을 선정하였으며, 폭염에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여름나기용품(대나무돗자리)을 준비했다.

 

후원품을 받은 이용신 어르신(은행동, 79세)은 “더운 여름에 알맞은 대나무 돗자리를 주셔서 감사하다. 덕분에 올여름 시원하게 보낼 수 있을 것 같다.”라며 감사 인사를 전했다.

 

이선미 관장은 “지역의 나눔으로 어르신들이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고 건강한 보내실 수 있게 됐다. 복지관은 비대면 서비스의 확대 및 정상 운영 시까지 어르신들을 살피고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전달된 후원금은 성당 신자들의 모금으로 전달되었으며, 은계성당은 어르신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을 약속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