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시흥시노인종합복지관, 유튜브‘ ON시흥시니어TV ’채널 오픈

시흥시노인종합복지관 | 기사입력 2020/07/20 [18:51]

시흥시노인종합복지관, 유튜브‘ ON시흥시니어TV ’채널 오픈

시흥시노인종합복지관 | 입력 : 2020/07/20 [18:51]

시흥시노인종합복지관(관장 이선미)은 효율적인 비대면 서비스 제공을 위해 7월20일부터 유튜브 온라인 노인종합복지관 ‘ON시흥시니어TV’ 채널을 운영한다.

 

 

코로나19 이후 사회·경제·교육 등 전 분야에서 변화가 일어나고 있고, 노인종합복지관 휴관 장기화에 따라 비대면 서비스 확대 필요성이 커지고 있다. 이에 시흥시는 포스트코로나 대응을 위해 온라인 서비스를 기획했다.

 

온라인 서비스는 시흥시 온라인 노인종합복지관 유튜브채널 ‘ON시흥시니어TV’ 를 통해 제공될 예정이다.

 

평생교육, 건강・영양교실, 여가 문화, 노인 정책 등 일상에 필요하고 흥미로운 다양한 콘텐츠로 구성됐다. 특히 매일 마주하던 복지관 직원 및 강사가 직접 기획하고 촬영한 영상으로 어르신에게 친근함을 높일 예정이다.

 

이선미 시흥시노인종합복지관장은 “복지관에서 다양한 활동을 하며 바쁘게 하루를 보내시던 어르신들의 일상이 코로나19 이후 크게 변화됐다”며 “몸과 마음이 지치셨을 텐데, 앞으로 변화된 환경에서 즐겁게 적응해나가실 수 있도록 노인복지관의 역할을 다 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노인복지관은 보건복지부 지침에 따라 향후 단계적 운영을 할 수 있도록 코로나 재확산 예방 및 프로그램별 방역계획을 수립하고 있으며, 앞으로 오프라인 및 온라인 노인종합복지관에서 어르신을 만나 뵐 계획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