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시흥에코센터, 직업교육 ‘내:일을 잡아라’ 참여 중학교 모집

‘지구를 살리는 친환경 녹색직업’

시흥에코센터 | 기사입력 2020/08/11 [20:54]

시흥에코센터, 직업교육 ‘내:일을 잡아라’ 참여 중학교 모집

‘지구를 살리는 친환경 녹색직업’

시흥에코센터 | 입력 : 2020/08/11 [20:54]

시흥에코센터가 친환경 녹색 직업교육을 통해 관내 중학생들의 진로 탐색을 돕기 위한 ‘내:일을 잡아라’ 하반기 교육에 참여할 학교를 모집한다.

 

 

‘내:일을 잡아라’는 중학생들에게 사회 환경 문제로 생겨난 녹색직업에 대해 소개하고, 기존 직업과 환경을 연관시켜 직업을 다양한 시각에서 바라볼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기획됐다. 지난해부터 관내 중학교를 대상으로 신청을 받아 학교별로 1개월에 2회차에 걸쳐 직업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특히 지루해지기 쉬운 강의식 교육을 탈피하고, 보드게임이나 직접 직업을 소개하는 잡지를 제작하는 등의 활동을 통해 아이들이 적극적으로 참여하며 직업에 흥미를 가질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이번 교육은 오는 9월부터 11월까지 진행된다. 모집학교는 시흥시 관내 중학교 4개교로, 학교당 4~7학급 신청이 가능하다. 1개월 간 신청 학급 모두 1, 2회차 수업 진행이 가능해야 한다.

 

교육 신청을 원하는 학교는 8월 11일부터 21일까지 시흥세코센터 홈페이지에서 프로그램>교육>중고등>내:일을 잡아라에 접속해 시간대별로 교육을 신청하면 된다. 교육 관련 문의는 시흥에코센터(070-4446-8899)로 하면 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