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시흥시, 농특산물 소비 활성화 업무협약 체결

시흥시 농업정책과 | 기사입력 2020/09/19 [08:36]

시흥시, 농특산물 소비 활성화 업무협약 체결

시흥시 농업정책과 | 입력 : 2020/09/19 [08:36]

시흥시는 9월 17일 웨이브파크에서 농협중앙회시흥시지부, 지역농협(북시흥·군자·안산), 웨이브파크, 아모제푸드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임병택 시흥시장과 이석현 시흥시농업기술센터소장, 김성현 농협중앙회 시흥시지부장, 함병은 북시흥농협 조합장, 조인선 군자농협 조합장, 박경식 안산농협 조합장, 황용태 웨이브파크 사장, 정성모 아모제푸드 대표 등이 참석했다.

 

웨이브파크는 시흥 거북섬에 위치한 세계최대규모의 인공서핑장으로 10월 7일 개장식을 앞두고 있다. 이날 세계 최대 규모의 인공서핑장 ‘서프존’을 우선 개장하며, 나머지 시설은 향후 순차적으로 개장할 예정이다.

 

아모제푸드는 웨이브파크의 F&B위탁운영사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웨이브파크 내 VIP라운지, 사원식당, 푸드코트, 패스트푸드, 카페테리아, 야외가판시설 등을 관리하고 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웨이브파크에 시흥농특산물(햇토미, 연가공품 등) 공급을 위해 각 기관이 함께 협력하기로 약속했다. 농협시지부 및 지역농협(북시흥·군자·안산)의 시흥농특산물의 품질관리 및 안정적인 공급을 통해 웨이브파크 및 아모제푸드는 시흥농특산물의 새로운 소비처 확보 및 홍보활성화를 담당한다. 시흥시는 시흥농특산물의 안전성관리 및 행정적으로 지원한다.

 

임병택 시흥시장은 “이번 기회를 통해 시흥시 농특산물의 판로확대로 이어져 지역상생발전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