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시흥시노인종합복지관, ‘해피N파티’ 온라인 참여자 모집

시흥시노인종합복지관 | 기사입력 2020/09/22 [13:15]

시흥시노인종합복지관, ‘해피N파티’ 온라인 참여자 모집

시흥시노인종합복지관 | 입력 : 2020/09/22 [13:15]

시흥시노인종합복지관(관장 이선미)은 지역사회 소외계층에게 생일이벤트를 열어주는 시니어 파티플래너 ‘해피N파티’(한국노인종합복지관협회 주관)를 진행한다.

 

 

해피N파티 봉사단은 노인복지관의 대표 노인전문자원봉사단으로서 2013년부터 마술, 풍선아트, 노래 등 다양한 이벤트로 지역사회 소외계층에게 특별한 생일이벤트를 선물해 외롭고 지친 마음에 희망을 전하고 있다.

 

2020년 해피N파티는 언택트 시대를 맞아 새롭게 참여할 ‘시니어파티플래너’를 모집 중에 있으며, 온라인(PC, 모바일)을 활용한 교육(풍선아트, 마술교육)으로 진행되며 ‘시니어파티플래너’로 양성된 후에는 생일파티 동영상을 제작하여 생일자에게 온라인으로 찾아갈 예정이다.

 

봉사에 열정이 있는 60세 이상 시흥시 어르신은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온라인 활용이 어려운 참여자를 위해 사용법 숙지를 위한 안내가 별도로 제공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시흥시노인종합복지관 홈페이지(shsenior.or.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신청은 전화접수 바란다.(접수 및 문의: 031-404-3100)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