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신시아 바라지마켓 ‘시흥꿈상회 아울렛점’으로 상호변경

시흥시 소상공인과 | 기사입력 2020/10/08 [20:44]

신시아 바라지마켓 ‘시흥꿈상회 아울렛점’으로 상호변경

시흥시 소상공인과 | 입력 : 2020/10/08 [20:44]

시흥시 지역상생협력매장(시흥신세계프리미엄아울렛 3층)의 상호가 바라지마켓에서 「시흥꿈상회 아울렛점」으로 변경됐다.

 

 

시청과 오이도에 운영 중인 시흥시 브랜드숍의 상호와 통일해 지역매장으로서 시민들에게 더욱 친숙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하기 위함이다.

 

시흥꿈상회 아울렛점은 시흥시가 농·특산품, 중소기업제품, 청년창업제품, 사회적기업제품 등의 홍보 및 판로개척을 위해 2017년 개장한 매장이다. 신세계사이먼이 지역사회와의 상생협력을 위해 시흥신세계프리미엄 아울렛 3층에 판매공간(518㎡, 156평)을 무상으로 제공했다. 운영은 경기도 출자기관인 코리아경기도주식회사가 맡아 입점상품에 대한 판매대행, 마케팅을 지원하고 있다.

 

올해는 코로나19 확산의 위기 속에서도 지역특색을 살린 마케팅으로 지난해 동기 매출액에 비해 3배에 달하는 성과를 기록하며 코로나19로 매출감소세에 있는 영세업체들에게 판로개척의 장으로서 희망을 주고 있다.

 

시 관계자는 “시흥시 지역상생협력매장이 새로운 이름표를 단 만큼 내년에는 경쟁력있는 업체들을 적극 발굴하고, 매장환경도 새롭게 개선하여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들에게 힘이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