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2020 어느 날 오후 드라이빙 콘서트 in 시흥'

시흥시 문화예술과 | 기사입력 2020/11/17 [16:31]

'2020 어느 날 오후 드라이빙 콘서트 in 시흥'

시흥시 문화예술과 | 입력 : 2020/11/17 [16:31]

시흥시는 경기도 문화의 날 사업으로 시흥시 최초 드라이빙 콘서트인 ‘2020 어느 날 오후 드라이빙 콘서트 in 시흥’을 오는 28일 오후 2시 포동 시민 운동장에서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코로나’에 지친 시민들에게 일상의 문화 공연으로 따뜻하고 감미로운 시간을 선물하고자 경기도 문화의 날에 맞춰 기획됐다. ‘드라이빙 콘서트’는 차량 탑승 후 공연 관람을 하는 비대면 방식으로 관람객의 접촉을 최소화 하는 방식이다.

 

인디밴드 소란과 지역 창작국악팀 미소컴퍼니, 문화홍보대사인 A.S.H, 디어모션 총 4팀의 무대가 100분가량 진행된다. 코로나 확산 방지를 위해 사전접수 및 마스크 착용, 2m거리 유지가 필수이며 현장접수 및 현장 관람은 불가하다. 사전 접수는 11월23일 오후 2시부터 ‘생태문화도시 시흥 블로그’에서 선착순 50대까지 가능하다.

 

‘드라이빙 콘서트’에 사전 접수하지 못하더라도 <생태문화도시 시흥 유튜브> 채널에서 더 완성도 높은 녹화 영상을 관람할 수 있다. 온라인 영상은 12월 6일 오후 2시부터 24시간동안 송출될 예정이다.

 

시 관계자는 “코로나로 인해 문화예술인과 시민 모두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가운데, 이번 공연이 치유의 시간이 되길 바란다”며 “<생태문화도시 시흥 유튜브>를 통해 일상 속 문화 향유를 위한 다양한 콘텐츠를 관람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