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미소신협 정왕본점, 지역 내 취약계층 위한 ‘온(溫)세상 나눔 캠페인’

정왕종합사회복지관 | 기사입력 2020/11/23 [08:24]

미소신협 정왕본점, 지역 내 취약계층 위한 ‘온(溫)세상 나눔 캠페인’

정왕종합사회복지관 | 입력 : 2020/11/23 [08:24]

미소신협정왕본점은 11월13일 ‘온(溫) 세상 나눔 캠페인’의 일환으로 전기요 · 이불 5채와 라면 20box, 백미 20포를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달라며 정왕복지관에 후원했다.

 

 

김경식 이사장은 “최근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주민들에게 도움이 되고 싶어 후원하게 되었다. 지역 주민들이 힘을 잃지 않고 함께 극복해 나갔으면 좋겠다”고 밝히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다양한 나눔을 지속적으로 펼쳐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미소신협정왕본점은 지속적으로 지역 내 취약계층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물품을 지원해주고 있다. 이외에도 정왕복지관과 상호협력관계 유지와 아동복지 활성화를 위해 후원금 전달 등 다양한 나눔을 실천해주고 있다.

 

남수영 관장은 “매번 잊지 않고 지역주민들을 위해 나눔을 실천해주시는 미소신협정왕본점에 감사하다”고 전하며, “전달해주신 물품은 지역주민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담아 전달하겠다”고 밝혔다. 정왕종합사회복지관은 앞으로도 지역 내 소외된 이웃을 위한 나눔 활동을 지속할 예정이다. 기타 문의 : 정왕종합사회복지관 031)319-6195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