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함현종합사회복지관, '2020 김장나눔, 온정더하기' 나눔활동

함현상생복지관 | 기사입력 2020/11/29 [15:24]

함현종합사회복지관, '2020 김장나눔, 온정더하기' 나눔활동

함현상생복지관 | 입력 : 2020/11/29 [15:24]

함현상생종합사회복지관(관장 김수현)은 11월 18일(수) ~ 20일(금) 3일간 '2020 김장 나눔, 온정 더하기' 나눔행사를 진행했다.

 

▲ 2020 김장나눔, 온정더하기 나눔활동   © 컬쳐인


이번 행사는 저소득 가정에 겨울철 양식인 김장을 지원하여 경제적 부담을 덜어주고 건강 유지에 도움을 주고자 매년 실시하는 것으로 올해도 김준수, 신현수, 신강수, 미소신협(본점), 푸르덴셜생명(한얼지점), ㈜해성산업의 후원과 그리고 도나지자원봉사단과 연계하여 경기도자원봉사센터의 보조금을 받아 진행했다.

 

이날 복지관 소속 도나지봉사단, 물꼬봉사단, 소나무봉사단, 사철봉사단, 하늘땅봉사단, 작은책수레봉사단 그외 미소신협 홍보위원 및 임직원 등 총 50여명이 밭에서 수확한 배추를 다듬고 절이는 것에부터, 김장 속 재료준비와 배추 속을 넣어 포장하는 것까지 김장의 처음부터 끝까지 함께 하여 지역 저소득가정 200세대를 위해 3일간 김장봉사가 이뤄졌다. 
 

올해에는 복지관에서 관리하고 있는 정왕 2동·3동·4동·월곶동, 배곧동 저소득 가정 뿐 아니라 복지관노인맞춤돌봄사업 대상자분들을 추천받아 총 200세대를 선정하여 보다 많은 취약계층에게 전달할 수 있었다.


함현상생종합사회복지관 김수현 관장은 "매년 겨울이면 생활이 어려운 저소득 가정을 위해 잊지 않고 활발한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해주는 많은 후원자와 봉사단에 감사드린다.“며 겨울준비의 첫 시작인 김장을 함께할 수 있어 고맙고 감사한 마음으로, 모두가 따뜻하게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앞으로 함현상생종합사회복지관은 지역의 소외된 이웃들을 위해 찾아가는 나눔 활동을 계속 진행해 나갈 예정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