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영화부터 인문학강의까지 실시간으로'

시흥시 중앙도서관, '웨이브온' VOD 서비스 개시

시흥시 중앙도서관 | 기사입력 2021/01/03 [15:28]

'영화부터 인문학강의까지 실시간으로'

시흥시 중앙도서관, '웨이브온' VOD 서비스 개시

시흥시 중앙도서관 | 입력 : 2021/01/03 [15:28]


시흥시중앙도서관(관장 김경남)은 1월 2일부터 ‘웨이브온’ 서비스를 시작한다.

 

지금까지는 도서관에서 영화콘텐츠만 볼 수 있었으나, 다양한 콘텐츠 스트리밍이 가능한 VOD(Video on Demand; 사용자가 필요로 하는 영상을 실시간 제공해주는 맞춤영상정보 서비스) 플랫폼인 ‘웨이브온’ 서비스를 도입해 변화를 도모한다는 방침이다.  

 

웨이브온 서비스는 최신 영화, 다큐멘터리뿐만 아니라 지상파․종편 및 해외 방송프로그램, 시사교양, 인문학 강의 자료까지 다양한 영상 콘텐츠 20만 편 이상을 제공하는 사용자 중심의 VOD서비스이다.

 

시흥시 관내 11개 공공도서관(정왕어린이도서관 제외)과 소래산작은도서관에서 도서관 회원이라면 누구나 지정된 좌석에서 이용가능하며, 실시간 또는 매주/매월 정기적으로 업데이트되는 최신 영상을 클릭 한 번으로 무료로 감상할 수 있다.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도서관 운영시간 내에 도서관을 방문해 ‘동영상 PC 좌석’을 예약해야 한다. 최대 3시간까지(2시간 이용 후 1시간 연장) 이용 가능하며 최신 인기영화, 다큐와 방송 드라마 등을 도서관에서 즐길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시흥시중앙도서관(031-310-5223)에 문의하면 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