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시흥시 제23대 연제찬 부시장 부임

김영주 기자 | 기사입력 2021/01/04 [11:59]

시흥시 제23대 연제찬 부시장 부임

김영주 기자 | 입력 : 2021/01/04 [11:59]

시흥시 제23대 연제찬 부시장이 1월 1일자로 부임했다.

 

▲ 제23대 연제찬 부시장 임용식  © 컬쳐인

 

연 부시장은 코로나19 비상상황인 점을 고려해 공식적인 취임식은 개최하지 않고, 1월 2일과 3일 양일간 중앙안전대책본부 영상회의 참석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업무를 시작했다.

 

연 부시장은 취임사를 통해 “이제 막 인구 50만을 넘어서며 대도시에 진입한 시흥시에 근무하게 돼 막중한 책임감을 느낀다”며 “임병택 시장님의 시정철학을 바탕으로 시민 모두가 함께 잘 사는 행복한 시흥을 만들기 위해 모든 역량을 집중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그러면서 특히 코로나19를 극복하기 위한 중요한 시점에서 시민의 안전을 위해 최선을 다 할 것과, 50만 대도시의 위상을 확립하기 위한 속도감 있는 행정을 펼칠 것을 직원들에게 당부했다.

 

시흥시는 폭넓은 경험과 탁월한 리더십을 겸비한 연 부시장의 부임으로 공직사회에 활력을 불어넣어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연 부시장은 경기도 수자원본부장, 하남시 부시장 등 주요 보직을 두루 거치며 굵직한 사업들을 성공적으로 이끈 바 있으며, 지난해에는 경기도 평생교육국장으로 재직했다. 합리적인 실무행정을 펼치는 관리형 리더로 알려져 있으며, 다양한 정책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한 기획력이 뛰어나다는 평가를 받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