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시흥시, 2021년 2월 럭키데이 비대면 채용박람회 개최

시흥시 일자리총괄과 | 기사입력 2021/02/04 [15:20]

시흥시, 2021년 2월 럭키데이 비대면 채용박람회 개최

시흥시 일자리총괄과 | 입력 : 2021/02/04 [15:20]

시흥시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구인기업의 인력난을 해소하고, 구직자에게는 취업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2월 럭키데이 비대면 채용박람회』를 2월 17일 시흥시종합일자리센터 화상면접실에서 개최한다.

 

시흥시는 이번 박람회가 개최되는 시흥시종합일자리센터 화상면접실은 지난해 코로나19 극복과 다양한 면접의 기회 제공을 위해 시가 마련한 공간으로 더욱 의미가 있다.
 
「2월 럭키데이 비대면 채용박람회」는 구인기업 5개사 내외가 참가할 예정이다. 행사 참여를 희망하는 구직자는 사전 이력서 제출 후 면접대상자로 통보 받으면 일정에 맞춰 면접에 참여 할 수 있다.

 

이번 행사장에서는 ▲실시간 비대면 면접 ▲VR기기 체험(면접예행연습) ▲이력서컨설팅 ▲일자리상담 등을 지원받을 수 있다.

 

시흥시 올해 채용박람회는 매월 5개~10여개 업체가 참여하는 『럭키데이 채용박람회』와 15개~30여개 업체가 참여하는 『시흥·안산 스마트허브 채용박람회』그리고 청년층 맞춤형 취업박람회로『산업기능용원(보충역)채용박람회』, 『GTEC 시흥·안산 지역 청년 취업박람회』, 경력단절 여성층 일자리 지원을 위한 『시흥시 취업박람회』등이 예정돼 있다.

 

임병택 시흥시장은 “올해 처음으로 개최하는 이번 박람회가 코로나 19로 채용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기업과 시민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특히 철저한 방역으로 안전하게 행사를 마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시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밝혔다.

 

박람회 참가기업 현황과 모집분야, 근무조건 등 상세정보는 시흥시청 홈페이지(http://www.siheung.go.kr) 모집공고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시흥시종합일자리센터(031-310-6255)로 문의하면 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