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시흥도시공사, 1월부터 국민체육센터 대면 프로그램 운영 재개

시흥도시공사 | 기사입력 2021/12/09 [11:32]

시흥도시공사, 1월부터 국민체육센터 대면 프로그램 운영 재개

시흥도시공사 | 입력 : 2021/12/09 [11:32]

시흥도시공사(사장 정동선)는 2022년 1월부터 시흥국민체육센터에서 대면 프로그램 운영을 재개한다.

 

대수선 공사 및 코로나19 확산으로 센터가 전면 중단된 이후 2년 만의 대면 프로그램 운영 재개로, 시민 이용 현황과 일상회복을 위한 거리두기 등을 종합적으로 검토 후 추진을 결정했다.

 

다만, 아직 코로나19가 종식되지 않은 상황이라 당분간은 대면과 비대면을 병행하여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다. 수영 프로그램은 초급반을 시작으로 단계적으로 점차 대면 프로그램 비중을 확대하며, 체육 프로그램 및 다양한 여가·문화 활동을 위한 가족 참여형 프로그램을 준비 중에 있다.

 

대면 프로그램 이용은 백신접종 완료자 또는 PCR 진단검사 음성 확인자에 한해 가능하니 센터 방문 전 반드시 해당 서류를 지참해야 한다.

 

정동선 사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누적된 피로감이 건강한 방향으로 해소될 수 있도록 센터 운영 관리에 만전을 기하겠다.”며 “우리 모두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 센터 이용 시 방역지침 준수 등 시민들의 적극적인 협조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