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경기도, ‘비영리민간단체 환경보전기금 지원사업’ 참여단체 공모

경기도 환경국 | 기사입력 2022/01/07 [22:34]

경기도, ‘비영리민간단체 환경보전기금 지원사업’ 참여단체 공모

경기도 환경국 | 입력 : 2022/01/07 [22:34]

경기도가 도내 비영리민간단체의 환경교육과 환경보전 활동을 지원하기 위한 ‘비영리민간단체 환경보전기금 지원사업’ 참여단체를 공개 모집한다.

 

지원 대상은 공고일인 1월 5일 기준 경기도에 주사무소가 있는 환경 분야 비영리민간단체로 선정된 단체에는 전체 사업비 중 자부담 분 20%를 제외하고 2,000만 원까지 사업비를 지원한다.

 

지원사업은 공모사업 2개 분야 10개 사업이다. 먼저 환경보전 분야는 ▲건축물 유리창, 투명 방음벽 등 ‘조류충돌 방지사업’ ▲조류/식물 생태계 변화 등 모니터링 사업 ▲환경정화 및 감시활동 ▲생태계 우수지역 보호 및 파괴지역 복원 사업 ▲환경 나눔장터 등이다.

 

환경교육 분야는 ▲기후변화 대응 및 탄소중립 실천교육 ▲생활쓰레기 줄이기 실천교육 ▲환경교육 지도자 양성 ▲생태거점 체험 및 학습 ▲우수 환경시설 탐방/견학 등이다.

 

신청 기간은 1월 6일부터 28일 오후 6시까지며 이메일(y18@gg.go.kr) 또는도환경정책과로 우편 접수하면 된다. 서류 검토, 민간전문가 심사, 환경보전기금운용심의위원회 심의·의결 등을 거쳐 3월 초 지원 단체·사업을 결정한다.

 

문의사항은 도 홈페이지(www.gg.go.kr)를 통해 확인하거나, 도 환경정책과(031-8008-4226)로 연락하면 된다.

 

엄진섭 경기도 환경국장은 “비영리민간단체의 환경교육·보전 활동 활성화와 깨끗한 환경 만들기를 위해 많은 단체의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