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2024 고향사랑기부제 답례품 공급업체 모집

시흥시 주민자치과 | 기사입력 2023/12/20 [13:53]

2024 고향사랑기부제 답례품 공급업체 모집

시흥시 주민자치과 | 입력 : 2023/12/20 [13:53]

 

시흥시는 고향사랑 기부자에게 다양한 답례품을 제공하기 위해 2024년 답례품 공급업체를 12월 21일부터 26일까지 모집한다.

 

모집 분야는 시흥시에서 생산ㆍ채취된 농ㆍ축ㆍ수ㆍ임산물 등 지역특산품 및 가공식품, 제조품, 공예품, 관광 서비스 등이다. 신청 자격은 시흥시에 사업장을 두고 있는 사업체로서, 답례품으로 공급이 가능한 품목을 생산ㆍ배송할 수 있는 업체로 등록돼 있어야 한다.

 

답례품 공급업체 접수 기간은 12월 21일부터 26일까지 3일간(주말, 공휴일 제외)이다. 시흥시청 주민자치과에 직접 방문하거나 이메일(danggu@korea.kr)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시는 기업 정착도, 기업 신뢰도, 지역 연계성, 사업 계획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28일 답례품 선정위원회의 심의를 거쳐 내년 1월 초에 최종 업체를 선정할 방침이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시흥시청 누리집의 고시·공고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시 관계자는 “고향사랑기부 답례품은 시흥시 이외의 지역에 거주하는 기부자들에게 제공되므로, 시흥시만의 특색 있는 우수한 농ㆍ특산물을 알릴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며 "답례품 공급업체 모집에 시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종나미의 '도보여행'
권리와 책임 사이, 강아지들이 지켜야 할 준법의 책임은 과연 누가?
김종환의 '봄 여름 가을 겨울'
[포토] 빅.토.리.아
이민국의 '비움 그리고 사랑'
시흥시장은 시민에게 이익이 되는 결정을 하라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