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국」시의원, 검바위초 옆 전기차 충전소 문제 전면 해결 촉구 시청앞 1인 시위

국민의힘 시흥시당원협의회 | 기사입력 2024/01/15 [17:46]

「국」시의원, 검바위초 옆 전기차 충전소 문제 전면 해결 촉구 시청앞 1인 시위

국민의힘 시흥시당원협의회 | 입력 : 2024/01/15 [17:46]

국민의힘 갑지역구 시의원들은 지난 8일부터 "검바위초 옆 전기차 충전소 문제가 장기화 되지 않을까 하는 우려 때문에 신속한 문제해결을 촉구하기 위해 시위에 나섰다"면서 시청 앞 1인 시위에 돌입했다.

 

 

 

지난 2023년 11월 10일부터 검바위초 학부모들은 검바위초옆 전기차 충전소 공사현장에서 전기차 충전소 설치 반대집회를 지속하고 있다.

 

국민의힘 정필재 시흥(갑) 당협위원장도 2023년 11월 중순부터 학부모들의 반대시위에 동참하고 있으며, 2023년 12월 중순부터 시흥시청앞 및 대야역, 신천역, 시흥시청역 등 시흥 갑 지역 전역을 돌면서 1인 시위를 지속하고 있다.  

 

특히 이번 국민의힘 소속 시의원들의 1인 시위는 지난 5일 국민의힘 정필재 시흥갑 당협위원장과 시흥시의회 국민의힘 갑지역 시의원(김찬심, 성훈창, 안돈의, 이건섭, 한지숙)들과 실무회의를 기점으로 지난 8일부터 모두 시위에 동참하여 검바위초 학부모들의 목소리를 담은 피켓을 들고 주민의 대의기관으로서 지역 현안 해결을 위해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시의원들은 영하의 강추위에서도 아이들의 안전한 통학로 확보를 위해 시위를 지속하고 있는 학부모들에게 “시흥시와 ㈜해피카매니아는 전기차충전소 부지 매각 협상에 적극적으로 임할 것”을 촉구했다.

 

한편, 시흥시와 전기차충전소 업체인 ㈜해피카매니아는 전기차충전소 부지 매입 협상을 지속하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종나미의 '도보여행'
권리와 책임 사이, 강아지들이 지켜야 할 준법의 책임은 과연 누가?
김종환의 '봄 여름 가을 겨울'
[포토] 빅.토.리.아
이민국의 '비움 그리고 사랑'
시흥시장은 시민에게 이익이 되는 결정을 하라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