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2월 8일까지 ‘3기 경기여성거버넌스’ 위원 모집

경기도 여성비전센터 | 기사입력 2024/01/20 [14:30]

2월 8일까지 ‘3기 경기여성거버넌스’ 위원 모집

경기도 여성비전센터 | 입력 : 2024/01/20 [14:30]

 

경기도가 2월 8일까지 여성의 사회참여 확대 및 양성평등, 안전문화 확산을 위한 ‘경기여성거버넌스’ 3기 위원을 모집한다.

 

경기도여성비전센터는 경기여성거버넌스를 ▲허스토리(여성역사로드투어 발굴) ▲안심하우징(집수리 교육 및 지역사회 활동/추후 모집 예정) ▲안전지대(안전환경 조성을 위한 대학 및 대학기구 활동) ▲여성기관협의회 등 4개 분과로 운영할 예정으로 이 가운데 허스토리와 안전지대 분과 도민위원을 각각 30명씩 모집한다.

 

선발된 위원은 활동을 위해 성인지 교육 및 정책역량 향상을 위한 교육을 받고 모니터링, 설문조사 등을 활용한 정책발굴 활동 및 제언, 성과공유회 등 도정 소통 역할 등을 맡아 활동하게 되며 소정의 수당도 받는다.

 

분과별 주제에 관심을 지닌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며, 시군 문화원, 시군, 대학 추천도 병행해 서류 심사를 거쳐 최종 선발한다.

 

경기도여성비전센터 누리집(www. gg.go.kr/woman 공지사항)에서 신청서식을 내려받아 담당자 전자우편으로 발송 후 접수하면 된다. 자세한 문의는 경기도여성비전센터(031-8008-8006)로 하면 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종나미의 '도보여행'
권리와 책임 사이, 강아지들이 지켜야 할 준법의 책임은 과연 누가?
김종환의 '봄 여름 가을 겨울'
[포토] 빅.토.리.아
이민국의 '비움 그리고 사랑'
시흥시장은 시민에게 이익이 되는 결정을 하라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