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청소년 소리에 귀 쫑긋”

시흥시청소년재단, 청소년참여기구 청소년 모집

시흥시청소년재단 | 기사입력 2024/02/02 [12:25]

“청소년 소리에 귀 쫑긋”

시흥시청소년재단, 청소년참여기구 청소년 모집

시흥시청소년재단 | 입력 : 2024/02/02 [12:25]

 

(재)시흥시청소년재단(대표이사 이덕희)은 시흥시의 변화를 꿈꾸며 다양한 청소년 정책방안 마련에 목소리를 낼 수 있는 청소년을 찾고 있다.

 

시흥시청소년재단은 청소년참여기구▲시흥시청소년참여위원회 ▲청소년운영위원회(시흥시청소년수련관·꾸미·능곡·목감·배곧1·배곧2·월곶·연성·정왕청소년문화의집을 운영해 청소년의 소리에 귀를 기울여 왔다. 올해도 청소년참여기구에서 활동할 청소년을 모집 중이다.

 

청소년이 참여하는 활동에는 청소년들이 직접 지역과 시설의 주인이 되어 모니터링 활동을 하는 것과 정책 제안 및 교류 활동이 있다.

 

활동에 참여한 청소년에게는 위촉장 수여, 청소년 활동 및 봉사활동 확인서 발급, 청소년 권리 및 참여 활동에 관한 전문교육 지원 등의 혜택이 있다.

 

신청 방법은 각 기관의 운영 상황에 따라 다르다. 관련 내용은 시흥시청소년재단(shyouth.or.kr) 누리집 공지사항 및 각 기관 누리집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시흥시청소년재단은 앞으로 관내 청소년들이 자유롭게 의견을 낼 수 있는 소통의 장을 마련하고, 청소년 참여 활동을 지속해서 지원할 예정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종나미의 '도보여행'
권리와 책임 사이, 강아지들이 지켜야 할 준법의 책임은 과연 누가?
김종환의 '봄 여름 가을 겨울'
[포토] 빅.토.리.아
이민국의 '비움 그리고 사랑'
시흥시장은 시민에게 이익이 되는 결정을 하라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