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제12대 시흥경찰서장 김갑식 총경 취임

통솔력과 친화력 겸비한 형사통으로 알려져

김영주 기자 | 기사입력 2011/12/22 [23:02]

제12대 시흥경찰서장 김갑식 총경 취임

통솔력과 친화력 겸비한 형사통으로 알려져

김영주 기자 | 입력 : 2011/12/22 [23:02]
▲제12대 김갑식 시흥경찰서장   ©컬쳐인

시흥경찰서(서장 김갑식)는 12월 22일 오전 11시 시흥경찰서 강당에서 각 과장을 비롯해 전 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제12대 김갑식 시흥경찰서장 취임식을 개최했다.
 
충청남도 예산 출신인 김갑식 서장은 1988년 경찰대학(4기)을 졸업하고 경위로 경찰에 입문했다.이후 김 서장은 서울방배 수사․형사과장 서울강남 형사과장, 서울서초 형사과장, 2010년 총경으로 승진해 강원청 수사과장, 경기청 형사과장을 역임했다.

취임사에서 김갑식 서장은 참석한 직원들에게 ▲시민의 안전보장과 인권보호에 한치의 소홀함도 없어야 할 것  ▲법질서 확립을 통해 사회 안정에 주력  ▲아동과 여성 등 사회적 약자 보호에 최선  ▲현장의 자율과 책임을 존중  ▲자긍심을 갖고 신명나게 일하는 직장분위기 조성 등을 당부하며 참석한 직원들과 악수를 나눴다.

김갑식 시흥경찰서장은 "여러모로 부족한 점이 많지만, 시민들의 충고에 귀를 기울이는 서장, 현장 경찰관과 소통하는 서장, 힘들 때 곁에서 함께하는 서장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전임 고경철 서장은 경기지방경찰청 제2부 수사과장으로 자리를 옮겼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