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 한국주거복지포럼 주거복지활동 우수사례 공모 수상

시흥시 주택과 | 기사입력 2018/03/01 [14:52]

시흥시, 한국주거복지포럼 주거복지활동 우수사례 공모 수상

시흥시 주택과 | 입력 : 2018/03/01 [14:52]

 

▲ 시흥시, 한국주거복지포럼 주거복지활동 우수사례 공모 수상     © 컬쳐인


시흥시는 2월23일 대한상공회의소에서 열린 ‘제4회 주거복지활동 우수사례 공모’ 시상식에서 우수상-한국주거복지포럼 이사장 상을 수상했다.

한국주거복지포럼이 주최한 주거복지활동 우수사례 공모전은 주거복지 우수사례에 대한 시상 및 사례발표를 통하여 우수사례를 널리 알리고 주거복지현장 종사자를 격려하기 위한 자리이다.

시흥시는 주민의 주거복지 향상을 위해 시흥형주거지원 등 다양한 사업을 추진해 온 성과로 이번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시는 시흥시 주거복지 브랜드 ‘울터전’ 운영, 신혼부부를 위한 사회주택, 월세를 보조해주는 시흥형 주거비지원 및 시흥형 집수리지원 등 주거복지 향상을 위한 사업들을 추진하고 있다. 또한, 2018년부터 관내 거주하는 신혼부부 가구의 신혼주택 마련에 따른 금융 부담을 일부 덜어주고자 ‘신혼부부 전세대출금 이자지원 사업’을 진행 중이다.

시흥시 관계자는 “앞으로도 지역사회 주민, 주거복지 관련 기관 및 단체와 소통하며 관내 주거취약계층의 주거안정을 위해 더욱 다양한 주거복지 사업을 펼쳐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