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은자리복지관, 시흥신천중...학교폭력 예방 업무협약

‘UP<학교 적응력을 높이고>DOWN<공격성을 낮추자>'

작은자리복지관 | 기사입력 2018/03/15 [19:41]

작은자리복지관, 시흥신천중...학교폭력 예방 업무협약

‘UP<학교 적응력을 높이고>DOWN<공격성을 낮추자>'

작은자리복지관 | 입력 : 2018/03/15 [19:41]

 

▲ 학교폭력 예방을 위한 업무 협약 후 기념 촬영     © 컬쳐인

 

작은자리종합사회복지관(관장 유혜란)은 3월14일 시흥신천중학교(교장 조연홍)와 학교폭력 예방을 위한 업무협약(MOU)를 체결했다.

이번 MOU체결은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의 지원을 받아 진행하는 ‘UP<학교 적응력을 높이고>DOWN<공격성을 낮추자>(이하 업다운)’사업에 대한 업무협약으로 작은자리복지관과 신천중학교는 학교폭력 예방 인프라 구축을 위해 양 기관이 적극적으로 노력하기로 협약을 체결했다.

 

‘업다운’사업은 학교폭력 가해 청소년들의 학교생활 적응 증진과 학교폭력 가해행동 감소를 위해 댄스스포츠를 지도하며, 교육에 참여한 청소년들은 지역 사회에 공연봉사를 통해 문화 나눔도 실천할 예정이다.
 
이날 협약식에 참석한 신천중학교 조연홍 교장은 “기존의 학교폭력프로그램이 피해청소년 위주의 프로그램인 것에 비해 가해 청소년을 대상으로 한 점에서 큰 의의가 있다. 학교와 복지관이 함께 청소년들의 바른 성장을 위해 같이 노력하자”고 큰 기대감을 전했다.

 

한편, 작은자리복지관은 지역 내 아동 ․ 청소년의 건강한 성장을 위해 진로지도, 청소년 매력 개발(나눔교육), 청소년 봉사동아리 프로그램 등 다양한 복지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